반품&교환 불가능한 경우입니다.
① 상품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(7일 초과 시 절대 불가능합니다.)
② 상품 박스, 택, 상품구성품 일부등이 훼손,분실,제거 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③ 개봉,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하게 되는 제품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(가죽제품 벨트, 신발, 가방, 모자 등 상품에 주름지거나 훼손되는 제품)
④ 세일, 이벤트, 핸드메이드(수제화,악세사리 등등) 상품은 날짜와 상관없이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⑤ 상품이 불량이여도 상품을 착용한 흔적 또는 냄새(향수, 방향제, 땀, 음식)날 경우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⑥ 불량이 아닌 고의적인 상품 훼손 파손 시 에는 택배비와 상품가격 100%청구합니다.
(주사장몰에서는 공장, 검수팀, 입고, 택배포장, 총4차 검수를 마치고 확인 후 보냅니다.)
⑦ 교환/반품 문의, 신청 없이 일방적으로 보내신 택배는 다시 반송 됩니다 (반송시 착불)
반품&교환 신청사항없이 개인적으로 보내신상품이 시일경과되었을시에 따른 반품&교환이 어려운점에 대해 미리공지합니다.
궁금하신 사항이나 교환 및 반품에 문의가 있으시면 대표전화 031-837-8531 또는
카카오톡 Joosajangmall 검색 후 문의바랍니다.
⑧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 훼손 , 파손 시 교환&반품 불가능합니다.
⑨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상품/동일사이즈 무료교환이지만 다른상품,사이즈,색상변경/변심 등의 경우는 왕복 택배비청구됩니다.
불량사유가 되지않는경우 (단순실밥, 초크, 털빠짐, 사이즈오차범위내 차이)
***배송비 동봉후 분실시 책임지고 있지않습니다. 환불금액에서 차감 원하실경우 반품신청서에 기재후 보내주세요(현금환불에 한하여) !!동봉시 따로 봉투에 동봉해주세요.***
***전체상품 반품진행시 받아보신 사은품 동봉해주셔야하며 미동봉시 사은품 가격이 차감후 처리된다는점 참고해주세요***